위치: 국가 삼림 공원> 무릉원의 아름다움에 빠졌다> 원가계

원가계 소개:
원가계는 사도구 북록에 위치하고 석영과 사암을 위주로 구성된 산악이다.  면적은 12제곱 킬로미터다.  원가계와 황석채, 그리고 요자채는 멀리 떨어져서 서로 호응한다.  원가계는 기이함, 위험, 아름다움으로 유명하고 장가계 공원의 풍경 집중지다. 금편계의 자초담에서 출발하여 사도구의 왠쪽에 들어가면 원가계에 도착할 수 있다.  원가계 대지를 따라 오솔길을 둘러 가면 금편계의 천리상회에도 내려갈 수 있다. 원가계에서 출발하면 천자산, 양가계까지도 갈 수 있다.
袁家界
 사도구에서 출발하여 원가계까지 올라가 절벽의 꼭대기를 따라 유람하고 중평의 “천하제일교”까지 도착할 수 있다.  돌다리는 너비가 3미터이고 두께가 5미터이고 경간이 약 50미터이고 상대적 높이가 500미터에 가깝다.  천하제일교와 부부암은 합쳐 “장가계 쌍절”이라고 부른다.  
袁家界
명나라 초기에 토가족의 군인들과 농민 봉기의 지도자인 향대곤은 “향왕천자”라고 부른 것에서 지금의 이름이 되었다.  천자산의 동쪽은 삭계곡을 향하고 남쪽은 장가계와 접하고 있고 북쪽은 상식현과 접하고 있으며 장가계의 4대 관광지중의 하나다. “골든 트라이앵글”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해발은 1262.5미터이고(쿤룬펑)  가장 낮은 곳의 해발은 534미터다.(사남옥)
袁家界